정산기초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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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산기초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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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말정산 대상자에 대한 사원별 기초자료를 관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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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말정산을 정산하기 위해서는 근로소득공제에 대한 자료와 정산대상자의 자료가 있어야 합니다.

 

연말정산 대상자의 자세한 인적정보와 근로소득, 보험료 지급등의 정보를 자세하게 입력해 주어야 합니다.

[귀속년도]를 정해 연말정산을 하는 해당 년을 정합니다.

왼쪽의 [사원목록]에서 작업할 사원을 선택합니다.

[소득공제 신고서 제출일]에 신고서 제출일을 입력합니다.

오른쪽의 작업부에서 [기초자료(1)] [기초자료(2)] [종전근무지소득명세] [근로소득지급명세] 페이지를 선택해 작업을 합니다.

각 작업페이지를 선택한 다음 해당 작업의 항목에 대한 자료를 입력합니다.

 

[근로소득지급명세] 페이지에서 [월별근로소득명세 생성]을 실행해 전체사원 또는 선택된 사원에 대한 월별근로소득 명세를 생성합니다.

 

작업를 한 후 [저장] 버튼을 실행하면 자료를 저장합니다.

[출력] 버튼을 실행하면 자료에 대한 인쇄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