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구매

위치:  사용설명서 > 사용방법 >

영업구매

Previous pageReturn to chapter overviewNext page

영업과 구매할동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기능입니다.

 

엽업과 구매할동에 관련된 매입, 매출, 지급, 수금, 이월전표 작업을 하고 이에 따른 거래처별 미수금과 미지급을 관리합니다.

영업구매 관리는 재고관리와 연동되어 있어 매입과 매출전표를 통해 재고수량이 관리됩니다.

거래를 통해 필요한 거래명세서, 세금계산서의 발행을 할 수있습니다.

물론 매우 강력하고 편리한 전자세금계산서 기능도 내장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회계관리 기능과 유기적으로 연동될 수 있게 만들어 졌습니다.

영업구매 전표를 작성한 후 [회계전표 반영] 기능을 통해 영업구매전표가 자동분개를 통해 바로 회계전표로 반영됩니다.

 

영업구매 활동을 통해 발생된 자료는 다양한 보고서로 집계가 가능합니다.